LGU+ 아이들나라, 교원과 에듀테크 협업..빨간펜 놀이수학 출시

이정화 기자 승인 2024.02.21 12:42 의견 0
LGU+ 아이들나라가 교원의 만 4∼8세 아동 대상 연령별 오프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을 디지털로 전환한 ‘빨간펜 놀이수학’을 선보인다. (자료=LG유플러스)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LG유플러스의 어린이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교육 전문기업 교원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교육기술(에듀테크) 부문에서 힘을 모은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협업으로 아이들나라가 교원의 만 4∼8세 아동 대상 연령별 오프라인 수학 학습 프로그램을 디지털로 전환한 ‘빨간펜 놀이수학’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빨간펜 놀이수학은 전문가가 기획하고 검수한 교육과정에 따라 만 4∼8세 아동을 대상으로 연령별 수학 학습을 제공한다.

자료수집과 정리, 규칙성, 공간과 도형, 수와 연산, 측정 등 유아 수학의 5대 영역을 포괄한다. 학습 프로그램에 동요와 율동 등을 흥미 요소도 넣었다.

매회 교육이 종료되면 인공지능으로 분석한 맞춤 리포트도 열람할 수 있다.

김대호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담당)는 “부모들이 신뢰하는 교원의 커리큘럼과 브랜드를 활용해 단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경험을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