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한국타이어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고객 유치 경쟁에 본격 나섰다. 타이어 4개 일괄 구매 시 최대 8만원의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로 가격 경쟁력을 앞세웠다.
한국타이어는 한 달간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한 달간 '벤투스 슈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타이어)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하계 시즌을 맞아 타이어 교체를 앞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대상은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 제품군 6종과 프리미엄 올웨더 타이어 신제품 '웨더플렉스' 제품군 1종 등 총 7개 제품이다.
행사 기간 동일 제품 4개 일괄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에 따라 신세계 백화점 또는 GS칼텍스에서 이용 가능한 최대 8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라인업인 '벤투스 S1 에보 Z',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에보 Z' 제품 구매 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8만원을 준다. 프리미엄 라인업인 '벤투스 에보', '벤투스 S1 에보 3' 제품 구매 시에는 6만원을 증정한다.
슈퍼 컴포트 라인업인 '벤투스 에어 S'와 '웨더플렉스' 브랜드 신제품 '웨더플렉스 GT' 구매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4만원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타이어 전문점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된다. 7월 21일부터 전 국민이 신청할 수 있는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국타이어는 "전국 7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