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94 마스크 3만장 판매..20일 오후 3시 '엘롯데온 라이브'에서 방송

이혜선 기자 승인 2020.02.20 10:08 의견 3
20일 오후 3시부터 롯데백화점이 엘롯데 모바일 앱 내 커머스 채널인 '엘롯데온 라이브'에서 KF94 마스크 3만장을 판매한다. (자료=롯데백화점)

[한국정경신문=이혜선 기자] KF94 마스크 판매가 연일 품절 사태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20일 오후 3시부터 엘롯데 모바일 앱 내 커머스 채널인 '엘롯데온 라이브'에서 KF94 마스크 3만장을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엔제이팜 퓨어케어 방역마스크 KF94' 3만장은 10장이 1세트로 2만8900원에 판매된다. 배송비는 무료다. 소비자 1명당 5세트 구매로 제한해 최대한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엘롯데온 라이브'는 홈쇼핑 쇼호스트·인플루언서 등 진행자가 백화점 매장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커머스 채널이다. 평일 오후 12시와 3시에 각 30분간 라이브로 진행된다. 이 채널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유튜브처럼 실시간 소통을 할 수 있다. 시청자들은 마치 매장 직원과 이야기하는 것처럼 제품을 살펴보고 채팅창에 질문할 수 있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엘롯데온 라이브'는 엘롯데 모바일앱과 엘롯데 모바일 사이트를 접속해 'elLotte ON 라이브쇼핑' 아이콘을 선택하면 시청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라이브 쇼핑에 대한 관심도가 커진 만큼 고객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