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 진행

윤성균 기자 승인 2024.05.28 10:46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키움증권(대표 엄주성)은 오는 7월 19일까지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키움증권이 해외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 ‘CME 금리선물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키움증권)

CME 금리선물 중 수익률 선물(Yield Futures)이 거래 대상 상품이며 구체적으로는 2년, 5년, 10년, 그리고 30년 수익률선물로 총 4개의 품목이 있다. 대표적인 국채 선물과 달리, 수익률 선물은 현금으로 결제되며 미국 국채 수익률을 기준으로 거래된다.

이벤트는 거래조건을 달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CME 수익률 선물 거래 상위 10위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두번째, 이벤트 기간 내 40계약 이상 거래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한 신규·휴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이란 CME 수익률 선물 최초 거래 고객이며 휴면고객이란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 3개월동안 해당 상품 미거래 고객이다. 이벤트 간 중복 당첨이 가능해 최대 10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해외선물옵션 마이크로 수수료를 $1.0으로 할인해주는 이벤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