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마니아 용산으로” 아이파크몰, 단일층 최대 규모 ‘나이키 라이즈’ 오픈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7 10:41 의견 0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선보였다. (자료=HDC아이파크몰)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나이키의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모두 만나 볼 수 있는 ‘나이키 라이즈’ 매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주말 새롭게 리뉴얼 해 선보인 이번 매장은 총 면적 1397㎡(422평) 규모로 국내 단일층 최대 규모다. 나이키 최고 등급 매장에 걸맞게 라이프스타일, 러닝, 트레이닝, 축구, 조던, 키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뿐만 아니라 축구 국가 대표팀, 해외 클럽팀 패치 마킹 서비스까지 제공 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매장 보다 더 많은 스타일의 신발과 함께 조던, 덩크, 보메로, V2K 등 품절 대란 이슈 상품을 최다 보유한 상태로 리뉴얼 오픈 한 것이 입소문으로 전해져 오전 한때 많은 고객이 몰려 입장을 위한 긴 대기줄을 형성 하기도 했다.

나이키 라이즈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러닝, 트레이닝 등 전문적인 스포츠 카테고리 상품과 성별, 연령대에 맞춘 상품들을 조닝별로 구성해 쇼핑의 편의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MZ세대에 인기 있는 한정판 상품들도 보다 손쉽게 만나 볼 수 있어 서울 중심의 나이키 대표 매장으로 자리 매김 할 것으로 기대한다.

아이파크몰은 이번 나이키 라이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20/30만원 이상 구매 시 3/5만원 할인 혜택을 단독으로 제공 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M) 200개를 선착순 증정 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다양한 맛집과 디저트샵으로 가득한 테이스트파크, 국내 유명 및 해외수입 가구 브랜드가 모여 있는 리빙파크, 그리고 새롭게 선보인 나이키 라이즈와 곧 오픈 예정인 글로벌 SPA 브랜드들까지 다 모인 패션파크까지, 용산에 꼭 와야 하는 이유가 계속해서 늘고 있다” 며“모든 것이 새로워진, 앞으로 더욱 좋아질 아이파크몰의 모습을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