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어린이날은 키캉스” 반얀트리·더플라자의 수영장과 장난감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6 09:30 의견 1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5일 개장한다. (자료=반얀트리클럽앤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월 5일 개장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5월 5일 개장한다고 16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메인풀은 길이 36m, 폭 15m, 유아풀은 길이 16m, 폭 17m 규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개장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초여름 기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이용과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 두가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포함 사항으로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안락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16일부터 30일까지다. 투숙 기간은 오는 5월 5일부터 6월 21일까지다. 본 패키지는 유선 예약으로만 진행되며, 일-목 투숙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2만 4000원부터다.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간 카바나도 운영한다. 프라이빗 풀과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춘 카바나는 해외 반얀트리 호텔의 풀빌라를 재현했으며 가족, 연인, 친구끼리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카바나 대여 시에는 샴페인,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등이 포함된 식음료 기본 세트가 제공된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은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토마호크, 양갈비, 치킨, 새우, 폭립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 및 마르게리타 피자, 해산물 라면 같은 다채로운 단품 메뉴와 음료를 판매한다. 성수기 시즌에는 참숯 그릴에 구워낸 육즙 가득한 바비큐 메뉴와 다양한 핫디쉬,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도 운영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을 통해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 (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프리즘(PRIZM)’에서 패캉스 특가 패키지 판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오늘(16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프리즘’을 통해 패캉스(패밀리+호캉스) 특가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프리즘에서 엄선한 특급 호텔과 최고급 리조트의 다채로운 숙박 상품을 소개하는 체크인 갈라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탁 트인 해운대 전망과 함께 누리는 호캉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감도 영상 라이브를 통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곳곳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 전용 혜택으로 패키지 최대 76% 할인에 리조트 머니 최대 5만 원,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와인, 각종 부대시설 이용 등과 함께 총 5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7월 18일까지로 가정의 달 호캉스는 물론 여름휴가로도 제격이다.

바다 전망과 이색 맛캉스를 누릴 수 있는 디럭스 패키지 2종은 야외 온천 ‘씨메르’의 셰프 특선 치킨&감자튀김 또는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중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해운대 대표 명소 관광을 위한 ‘파라다이스 in 부산’ 2박 패키지는 요트 투어 또는 아쿠아리움 이용권을 제공해 부산여행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오션뷰 객실 1박에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온종일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하는 라운지 2인 패키지과 3인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온 가족의 화려한 만찬을 위해 F&B 10만원 이용권을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온 더 플레이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 일식당 ‘사까에’, 중식당 ‘남풍’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해 고품격 미식을 만끽할 수 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 (자료=한화호텔앤드리조트)

■ “이번 어린이날은 호텔에서” 더 플라자, 가정의 달 키캉스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 더 플라자는 가정의 달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해피 키즈 모먼트’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더 플라자 2023년 5월 투숙률은 전년 대비 약 30%p 증가하며 코로나19 이전 수준으로 회복했다. 어린이날 연휴(금-일) 역시 10%p 상승할 정도로 가정의 달 호캉스 주목도가 높다. 올해는 친환경 페이퍼 장난감 브랜드 델로와 협업해 놀이와 함께 환경 보호 관련 학습이 가능한 ‘아트봇’이 패키지에 추가됐다.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스위트 1박 ▲블랑제리 간식 ▲아트봇 종이 장난감 만들기 세트 ▲더 플라자 컬러링 북&색연필로 구성됐다. 아트봇 장난감은 생분해성 사탕수수 소재의 골판지, 볼트, 너트로 만들었다. 멸종 위기 동물(북극곰, 대왕 판다, 샴 악어 중 1종) 장난감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동물 환경 교육 자료가 동봉된다.

더 플라자 PB 상품, 내부 시설, 전경 등을 배경으로 컬러링 북도 특별 제작했다. 컬러링 북은 아이의 창의력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패키지 가격은 36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다. 판매 기간은 6월 7일까지다. 이용 기간은 이달 30일부터 6월 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더 플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