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리미엄 가전 체험 확대..'어나더빌라' 오픈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1.16 11:25 의견 0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 를 열었다. 모델들이 어나더빌라에서 LG전자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사진=LG전자)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LG전자는 프리미엄 가전의 차원의 다른 고객가치를 전하는 체험공간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체험공간은 ‘머무는 모든 순간이 예술이 되는 별장’ 콘셉트로, 강원도 홍천에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알리는 어나더빌라를 오픈했다.

LG전자는 어나더빌라가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이라고 전했다. 어나더빌라는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라는 LG 시그니처 브랜드 철학과 ‘당신의 공간, 예술이 되다’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을 전파한다. 예술적 가치와 혁신 기술의 조화를 통해 고객이 별장에 머무는 모든 시간을 예술로 만든다.

LG전자는 어나더빌라 주방에서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스팀오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에 따르면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손잡고 어나더빌라를 조성했다.

LG전자는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키친을 시작으로, 지난해 버려진 빈 집을 되살려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하우스, 베트남 도이머이 세대를 위한 어나더사이공 등 고객이 LG전자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는 어나더라이프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