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 솔로 데뷔 후 첫 유럽투어 성료
박진희 기자
승인
2023.11.22 14:4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인피니트 이성종이 유럽 6개 국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현지 팬들과 호흡하며 성황리 유럽투어를 마무리했다.
이성종은 지난 11월 4일 영국 런던을 시작으로, 5일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7일 프랑스 파리, 9일 독일 베를린, 11일 폴란드 바르샤바, 1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까지 유럽 단독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4일 열린 런던 공연에서는 비가 내리는 쌀쌀한 날씨 속에서도 수 많은 관객들이 아침부터 공연을 기다리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내비쳤다. 이성종 또한 팬미팅 공연 내내 런던 팬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성종은 지난 12일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의 마지막 공연까지 완성도 높은 무대와 퍼포먼스로 팬들과 호흡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유럽투어를 마무리한 이성종은 “오랜 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매 공연마다 뜨거운 반응과 진심 어린 응원에 큰 감동을 받았다. 기회가 된다면 빠른 시간 안에 더 멋진 공연으로 다시 유럽을 찾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성종 유럽 투어 제작을 맡은 이븐이엔티와 비욘드이엔티 측은 “지난 6월 예정되어 있었던 이성종 유럽투어가 11월로 연기되어 진행되었음에도 더 많은 관객들이 참여해 주고 호응해 줘서 너무도 감사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kpop 공연을 유럽에 개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종은 이번 유럽투어 전 이미 아시아, 미주, 남미 등 해외 현지 프로모터들의 많은 러브콜을 받아왔다. 이번 유럽투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월드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