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맛 즐겨요"..아워홈 컨세션, 제철 가을 식재료로 신메뉴 4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18 08:19 의견 0
아워홈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는다. (자료=아워홈)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아워홈이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내놓는다.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은 전국 컨세션 매장에서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아워홈은 올해 계묘년을 맞아 연간 메뉴 콘셉트를 ‘2023 점프업(J.U.M.P UP!)’으로 선정하고, 계절별로 ▲즐거운 한끼(Joyful) ▲간편한 한끼(Useful) ▲편안한 한끼(Mild) ▲활력 담은 한끼(Powerful) 키워드에 맞는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모든 메뉴는 아워홈 식품연구센터에서 세운 건강한 한 끼 식사 기준에 따라 고단백,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 함유량을 높였다.

이번에 선보인 가을 신메뉴는 제철을 맞은 고구마, 고추, 무 등을 활용했다. 신메뉴는 ▲팔진 해물 올림죽 ▲명란 순두부찌개 ▲매콤 고기 고추 짬뽕 ▲고구마 치즈 왕 돈까스까지 4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컬리너리스퀘어 바이 아워홈 IFC점, 푸드엠파이어 이대서울병원점 등 전국 아워홈 컨세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