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한 마음 전해요"..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 강화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9.18 08:06 의견 0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를 확대한다. (자료=신세계인터내셔날)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를 확대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LAGE)가 명절 대목을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이달 24일까지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추석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나 SNS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화장품과 향수를 비롯해 명품 패딩, 명품백, 음향기기, 미술품, 가전제품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선물할 수 있어 주문량이 매해 증가하고 있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고가의 니치 향수나 프리미엄 가전, 명품 지갑 등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아르마니,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빌레로이앤보흐, 스와로브스키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지우드, 빌레로이엔보흐, 오덴세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획전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고급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화장품 및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도 추석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명절 선물이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한 카테고리별 특별 기프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진행된다. MD가 엄선한 추천 선물,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한 특별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기존 플랫폼에서는 선물하기로 만나볼 수 없던 독특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준비하고, 선물 고민을 덜어 줄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