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은 하와이” 인터파크, ‘6월 이달의 여행 하와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하와이 항공편 최대 29%ㆍ해양스포츠 티켓 20%ㆍ인기 리조트 최대 11% 할인 판매

박진희 기자 승인 2023.06.07 16:01 의견 0
인터파크가 오늘 ‘6월 이달의 여행 하와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인터파크)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인터파크가 오늘 ‘6월 이달의 여행 하와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와 트리플은 지난 1월부터 양 플랫폼이 엄선한 상품에 파격적인 고객 혜택을 더한 ‘이달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월 첫째 주마다 인기 여행 국가를 선정해 항공ㆍ숙소ㆍ패키지ㆍ티켓 등 관련 상품을 대거 할인가로 선보인다.

6월의 여행지는 하와이다. 하와이 관광청과 함께 하와이어로 배려를 뜻하는 ‘말라마’ 캠페인을 진행 중으로, 아름다운 자연과 고유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인터파크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항공편과 호텔ㆍ리조트, 패키지, 투어ㆍ티켓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항공편은 하와이안 항공 최대 29%, 아시아나항공 최대 8% 할인가로 선보인다. 스노클링ㆍ카약 등 해양스포츠 투어 상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숙소인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11%,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는 1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전 11시에는 다양한 하와이 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하와이안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항공 15만 원 할인 및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1박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하와이 특가 상품을 구매하고 예약 번호 등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오마이 하와이’, ‘알로하 파라다이스’ 저자인 박성혜 여행 작가가 말라마 하와이 여행에 대해 소개한 영상도 확인 가능하다.

정태호 인터파크 온사이트마케팅실장은 “이달만 제공하는 ‘이달의 여행 하와이’ 특가 상품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양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해 해외여행 시장의 압도적 1위 포지셔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