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긋한 부드러움"..샘표·매일유업,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2.01 08:35 의견 0
샘표는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손잡고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 [자료=샘표]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향긋한 과일 차와 부드러운 오트 밀크가 만난다.

샘표는 차 전문 브랜드 순작과 매일유업 귀리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손잡고 건강한 홈카페를 즐기는 소비자를 위해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키트는 ‘순작 과일허브티 애플시나몬’과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로 구성됐다. 집에서 향긋한 ‘애플시나몬 오트 밀크티’를 즐길 수 있다

사과의 달콤한 맛과 실론 시나몬의 향이 어우러진 순작 애플시나몬티는 제로 칼로리, 제로 슈가라 더욱 매력적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 잎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며 카페인이 없다. 순작 과일허브티는 콜드부르 타입으로 따뜻한 물은 물론 찬물에도 쉽게 우러난다.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나 티에 부드러운 맛을 더하는 오트음료로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순작 애플시나몬 어메이징 오트 밀크티 키트는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판매된다. 키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순작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레시피도 소개할 예정이다.

샘표 순작 관계자는 “설탕, 칼로리, 카페인 걱정 없이 과일 본연의 맛과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순작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계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