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한국 VS 러시아' 축구 중계로 결방, 시청자 원성

김나영 기자 승인 2017.10.07 17:20 의견 1

(사진= SBS 제공)


 

[한국정경신문=김나영 기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국인 러시아와 평가전을 치른다. 이에 SBS는 한국-러시아 축구 A매치 평가전 생중계로 인해 '그것이 알고싶다'는 결방한다고 예고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7일(한국시간) 오후 11시 러시아 모스크바 VEB 아레나에서 러시아와 평가전에 나선다.

이날 경기는 신태용 감독 부임 후 세 번째 경기로, 내년 열리는 러시아월드컵을 앞두고 전력 점검 차원에서 계획된 유럽 원정 2연전 첫 경기이기도 하다.

특히 신 감독이 부임 후 월드컵 본선 진출을 확정했으나 아직 득점을 하지 못해 이날 경기력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대표팀은 모두 해외파로 채워졌다. 일본과 중국에서 뛰는 선수들은 지난 2일 러시아로 떠났고, 손흥민(토트넘)과 기성용(스완지시티), 이청용(크리스탈 팰리스), 구자철, 지동원(이상 아우쿠스부르크) 등 유럽에서 뛰는 선수들도 현지에서 러시아로 합류했다.

한편, 이날 한국과 러시아의 A매치 평가전은 SBS와 네이버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SBS는 한국과 러시아의 경기 생중계로 인해 이 시간 방송 예정이던 '그것이 알고싶다'를 결방한다고 전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결방 소식이 알려지자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시청자들은 "그알이 젤 잼 있고 아쉽다(95bl****)" "축구 녹화방송해주면 안되나??그알 보고싶은데..ㅠㅠ 그냥 스포츠티비에서만 해주던지(smms****)" "완전 짜증 그것이알고싶다 보고싶다고요(vldh****)" "그알이 결방이라니(youn****)" "그알은 뭔 동네북이냐? 이래도 결방 저래도 결방 도대체가 몇번째...(ttfs****)"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