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퀸’ 오윤아, NS홈쇼핑 출연..맘스토랑 맵달갈비찜·반건조오징어 선보여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1.27 14:37 의견 0

NS홈쇼핑이 28일 TV홈쇼핑 최초로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14:20)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18:35)를 방송한다. [자료=NS홈쇼핑]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NS홈쇼핑이 ‘집밥 퀸’ 배우 오윤아와 함께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NS홈쇼핑은 28일 오윤아의 ‘맘스토랑 맵달갈비찜’과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의 TV홈쇼핑 최초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에는 배우 오윤아가 두 번의 방송에 직접 출연해 신상품을 소개한다.

배우 오윤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먼저 오후 2시 20분에 방송하는 ‘맘스토랑 맵달갈비찜’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오윤아가 만들었던 갈비찜 비법을 활용한 갈비찜이다.

품질 좋은 원육을 엄선해 가정 내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집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끓는 물에 데치는 블랜치 공정으로 불순물과 잡냄새를 제거하고, 압력솥에서 고온으로 조리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푸짐한 갈비에 떡과 당근. 감자, 느타리버섯을 넣어 별도의 재료 추가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온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은은한 단 맛의 달달 갈비찜(500g) 4팩과 ▲단짠 갈비찜에 고춧가루로 매콤한 맛을 더한 중독성 있는 맛의 매운 갈비찜(500g) 4팩 등 총 8팩 구성에 6만9900원이다.

오후 6시 35분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를 방송한다.

깨끗하게 세척과 손질을 거쳐 위생적인 냉풍건조기에서 건조하는 방식으로 만들었다. 실외 해풍 건조보다 신선도가 높고, 이물질 유입 등 유해요소 영향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오동통한 두께와 촉촉한 맛이 일품인 반건조 오징어는 버터구이, 튀김과 같은 주전부리, 또는 볶음, 무침, 탕 등 요리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8미+만능 비빔장은 5만9900원 ▲맘스토랑 반건조오징어 10미+만능 비빔장’ 구성은 4만900원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