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라이드 비중 확대”..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26 15:41 의견 0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 (자료=교촌에프앤비)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국내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리얼후라이드’를 출시한다.

26일 교촌치킨에 따르면 한마리메뉴 및 순살메뉴 2종으로 구성된 ‘교촌리얼후라이드’는 치킨의 육즙을 꽉 가둬 겉바속촉의 정석을 보여준다.

교촌리얼후라이드는 퀴노아, 아마란스, 오트밀이 튀김옷에 함유되어 있어 더욱 바삭한 식감과 함께 고소한 땅콩향, 바질·마늘향이 은은히 퍼져 차별화된 맛의 후라이드를 맛볼 수 있다. 또한 하바네로마요 및 겉보리소금이 기본 제공된다. 새로 선보이는 하바네로마요는 하바네로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의 조화로 치킨의 맛을 더 풍성하게 한다.

교촌은 이미 간장, 레드, 허니 등 굳건한 판매량을 보이는 시그니처 양념 제품들로 치킨 업계 1위에 올라선 브랜드다. 이번 리얼후라이드 출시를 통해 교촌은 기존 시그니처 제품들과 더불어 후라이드 시장 내에서도 비중을 확대해 전체적인 매출을 증진시킨다는 방침이다.

교촌은 치킨과 어울림이 좋은 사이드인 ‘교촌칠리포테이토’도 함께 선보인다. ‘교촌칠리포테이토’는 바삭함이 오래 유지되는 감자튀김과 함께 매콤새콤한 칠리 소스를 제공해 감자튀김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편 교촌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교촌리얼후라이드’ 주문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2를 총 14일 간 매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교촌 주문앱 회원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 주문 후 30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총14일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교촌주문앱 및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