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윈터 판타지’..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9종

박수진 기자 승인 2020.11.25 10:52 의견 0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9종을 출시한다. (자료=투썸플레이스)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9종을 출시한다.

투섬플레이스는 홈파티, 선물 등 다양한 케이크 수요를 고려해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2종, 기프트 케이크 1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9종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투썸은 ‘윈터 판타지(Winter Fantasy)’를 테마로 제품들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신비로운 ‘퍼플’ 컬러와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화려하게 연출했다. 또한 시즌 콘셉트를 담은 다양한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먼저 올해 투썸의 시즌 테마 컬러를 활용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블랙베리 샤를로뜨’는 윈터 판타지의 신비로움을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로 표현한 케이크다. 유럽 전통 디저트인 샤를로트를 투썸플레이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 해 달콤함과 상큼함이 어우러진 맛으로 선보인다.

아울러 보랏빛 톤의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를 겹겹이 레이어 해 ‘보랏빛 축제’의 느낌을 화려하게 표현한 상큼한 맛의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요거 생크림을 풍성하게 덮어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딸기 요거 생크림’도 준비했다. 트리플베리 치즈무스와 딸기 요거 생크림은 홈파티 등을 위한 홀케이크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조각 케이크 두 가지 타입으로 즐길 수 있다.

투썸의 시그니처 제품에 새로운 시도를 더한 케이크도 출시한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투썸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2단으로 디자인한 제품이다.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빛내 줄 제품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투썸의 시그니처 떠먹는 케이크 시리즈 3가지를 모두 맛볼 수 있는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소개한다.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를 개별 포장하고 시즌 데코레이션 픽을 세트로 구성해, 센스 있는 연말 파티 선물로 좋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트리를 꼭 닮은 디자인의 연보라 빛 눈이 소복하게 쌓인 모습의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 모자 모양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를 출시한다.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2호, 딸기 생크림 3호 등 대형 케이크도 다시 판매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긴 2020년을 보낸 소비자들의 멋진 연말을 위해, 일상 속 판타지를 선사해줄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를 준비했다”며 “투썸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와 함께 연말을 보내며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행복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