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메가크런치 3종 체험단 후기 내일 공개 예정

김영진 기자 승인 2020.08.06 15:37 의견 0
피자헛의 여름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 3종 홍보 포스터 (자료=피자헛)

[한국정경신문=김영진 기자] 피자헛이 여름 신제품 ‘메가크런치’ 피자 3종을 발빠르게 맛 본 체험단 후기를 7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여름을 맞이해 신메뉴인 ‘메가크런치’ 피자 3종의 7일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2일까지 6일간 신메뉴 체험단을 모집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다른 고객들보다 한발 빠르게 신메뉴를 맛본 후 후기를 작성했다. 또한 체험단 개개인의 SNS에 신메뉴 출시와 동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신메뉴는 ‘하와이안 플렉스’, ‘하와이안&페페로니’, ‘갓치킨&포테이토’ 총 3종으로, ‘하와이안 플렉스’는 쫄깃한 폴란드식 프리미엄 훈제 소시지 킬바사 토핑과 달콤한 파인애플을 듬뿍 담았다.  ‘하와이안&페페로니’는 하와이안 플렉스의 이색적인 토핑과 클래식한 페페로니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갓치킨&포테이토’는 부드러운 바비큐와 갈릭 두 가지 맛의 육즙 가득한 치킨과 바삭바삭한 와플 포테이토를 동시에 맛볼 수 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6월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부드러운 크림치즈,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엣지에 담겨 있는 독특한 모양의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했다.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치즈포켓에 모든 프리미엄 피자 토핑을 별도 비용 추가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라인업을 확대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