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미라 기자] 글로벌 바디케어 브랜드 존슨즈가 이마트와 함께 창립 32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고래잇 페스타’에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한국과 일본 SNS에서 화제를 일으킨 신제품 ‘속광로즈 로션(로즈 & 자스민 로션)’을 2입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존슨즈가 이마트와 함께 창립 32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고래잇 페스타’에 단독 상품을 내놓는다. (사진=한국존슨앤존슨)
이마트 단독판매 중인 속광로즈 로션은 출시 이후 일본 SNS에서 화제를 일으킨 신제품이다. 이번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의 대표 품목으로 선정돼 창립기획 세트로 특별 구성됐다.
이번 창립기획 세트는 지난 27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마트 ‘고래잇 페스타’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상품은 500ml 대용량 로션 2개로 구성된 특별 세트다. 은은한 향기와 스파를 다녀온듯한 매끈한 피부를 완성하고 싶은 소비자들이 더욱 넉넉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존슨즈 속광로즈 로션은 로맨틱한 로즈에 은은한 자스민 부케가 더해진 플로럴 머스크 향이 특징이다. 바르는 순간부터 우아하고 부드러운 무드를 완성해 주는 뷰티 바디로션이다. 스쿠알란 함유로 속건조를 잡아주어 스파를 다녀온듯 유리알처럼 매끄럽게 빛나는 속광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존슨즈의 아이코닉한 베이비 오일을 함유해 향과 보습감이 오래 지속된다. 사용 후 일상 속에서 스파를 받은 듯 피부가 맑게 차오르는 속광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존슨즈 브랜드 관계자는 “이마트와 존슨앤드존슨가 함께 이마트 창립기획을 맞아 한국과 일본에서 화제를 일으킨 신제품을 좋은 기획 상품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로맨틱한 플로럴 계열의 마스크 향과 속광 보습이 만들어내는 바디 케어 만족감을 이번 특별 구성을 통해 한 층 높은 만족도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