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게임 올스탑 "안정적 서비스 위해서" 패널티 조심..점검 조기 종료 전망도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29 07:02 | 최종 수정 2020.07.29 07:17 의견 0
롤(리그오브레전드) 로고 (자료=라이엇게임즈)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에 네티즌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29일 오전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이날 롤이 점검을 진행하면서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오전 7시 기준 현재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은 서비스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공지에서는 "소환사 여러분들께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현재 서비스 점검을 진행 중에 있다"고 상황을 설명하고 있다.

아울러 롤 측은 "약속한 시간 내에 조속히 점검을 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다"고 밝히고 있다.

이번 점검 내용은 게임 서버 안정화 및 업데이트다. 점검으로 인해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다. 점검 시간은 29일 오전 6시부터 14일 오전 9시까지로 예고됐다.

네티즌들은 최근 롤(리그오브레전드) 점검이 예상보다 일찍 끝났다는 점에서 빠른 점검 종료를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