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출연진 주목..청하 컴백에 선미·블랙핑크·이진혁·다이아·AB6IX까지

김지연 기자 승인 2020.07.12 16:05 | 최종 수정 2020.07.12 16:47 의견 0
(자료=SBS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인기가요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12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인기가요가 급상승 검색어로 등장하고 있다. 오늘(12일) 오후 3시 50분에 방송하는 인기가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날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먼저 청하와 SF9, 솔지, 유승우가 컴백한다. 청하는 숨 쉴 틈 없는 퍼포먼스 릴레이로 무대를 꾸민다. SF9은 반짝이는 여름을 맞아 자유로운 청춘 모먼트를 선보인다. 솔지는 촉촉한 감성 발라드로 온다. 유승우는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러브송을 부른다.

'Hot Music'에도 탄탄한 출연진이 함께한다. 선미는 '보라빛 밤'를 통해 고혹적인 ‘보라빛’ 매력으로 가득 채운 ‘선미’의 몽환 시티팝을 선보인다. 블랙핑크는 'How You Like That'로  전 세계를 달구는 메가 히트 메이커의 면모 증명한다. 이진혁은 '[난장판 (Bedlam)'를 통해 머리 풀고 달리게 만드는 무대를 공개한다. 골든차일드는 'ONE'을 통해 몽환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다이아는 청량 가득 러브송 '감싸줄게요'로 온다.  Stray Kids는 거침없이 판 키우는 대담한 퍼포먼스 'Easy'를 선보인다. 베리베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Thunder'를.  
AB6IX '답을 줘 (THE ANSWER)'로 알록달록한 청량 에너지를 방출한다.

이밖에도 하현상의 'Close', 위클리의 'Tag Me'가 무대를 채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