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치넬로, 새 싱글 '우리(feat.미노이)' 발매..앨범 커버 공개로 기대 커져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05 16:19 의견 0
펀치넬로 싱글 커버 (자료=AOMG)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오늘(5일) 새 싱글 ‘우리(feat.미노이)’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펀치넬로는 피처링에 참여한 미노이와 함께 지난 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 코너 ‘스튜디오 엠(STUDIO M)’ 무대에 올라 새 디지털 싱글 ‘우리’ 무대를 꾸몄다.

이날 펀치넬로는 감성적이면서 부드러운 래핑과 함께 미노이와의 완벽한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매료하며 ‘스튜디오 엠’ 무대를 아름답게 장식했다. 방송 이후 ‘우리’에 대한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이 이어지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소속사 AOMG는 5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우리’의 앨범 커버를 공개, 펀치넬로의 얼굴이 상반되게 교차되고 매듭으로 이어져 책을 엮어낸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펀치넬로의 몽환적인 아우라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공개됐던 ‘우리’의 감성이 어우러지며 신곡 발매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트렌디한 음악성을 가진 펀치넬로와 독특한 음악 색깔을 지닌 미노이의 만남은 한 편의 동화같은 음악을 탄생시키고 있다. 새 싱글 '우리'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