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레드빛..CIX(씨아이엑스) 신보 '안녕, 낯선시간' 단체 포토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0.06.03 17:46 | 최종 수정 2020.06.03 17:47 의견 0
그룹 CIX 단체 포토 (자료=C9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CIX가 치명적 레드빛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나섰다.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멤버들의 치명적 자태가 담겨있다. 멤버 전원 레드 착장을 한 CIX는 고품격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했다.

연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CIX의 세 번째 앨범 타이틀이 ‘안녕, 낯선시간’인 만큼 이번에는 어떤 메시지와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앞으로도 CIX는 트랙리스트,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개인 콘셉트 비디오, 앨범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예열시킬 예정이다.

CIX의 세 번째 EP앨범 ‘안녕, 낯선시간’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