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마음 사로잡은 화장품”.. 나인테일즈‘브라이트 매직 에센스' 론칭

김태혁 기자 승인 2019.07.17 14:35 의견 0

나인테일즈(9tails)는 2019년 여름을 맞이해 ‘브리이트 매직 에센스’를 지난달 새롭게 론칭했다.(자료=나인테일즈)

[한국정경신문=김태혁 기자] 나인테일즈(9tails)는 2019년 여름을 맞이해 ‘브리이트 매직 에센스’를 지난달 새롭게 론칭했다.

이번에 선보인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물코팅 화장품으로 3초의 짧은 시간에 화이트닝을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3초 만에 환해지는 즉각적인 화이트닝을 모토로 하고 있다. 

인위적인 밝음 피부가 아닌 자연스러운 자신의 타고난 피부를 표방하고 있다.

노출의 계절의 맞이해 얼굴은 물론 팔, 다리, 팔꿈치, 무릎 등 피부 톤이 어두운 곳도 밝고 하향에 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손과 얼굴에 바르고 몇 번 문질러주면 물방울이 생겨나는 워터캡슐이 들어가 있다.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수분코팅 워터 드랍 방식을 사용한 리포좀 기술로 캡슐이 터지면서 물방울로 변한다. 

대부분은 유분베이스로 기름이 많아 답답하지만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는 수분베이스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해주는 리얼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다.

나인테일즈는 ‘프리미엄 링클파워 필링’으로 신세계홈쇼핑과 공영쇼핑에서 미용부분 1위를 차지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브라이트 매직 에센스’론칭으로 필링시장과 마스크 시장 그리고 화이트 분야도 선점해 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에대해 나인테일즈의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와 국내인기를 등에 업고 2019년 하반기 신제품 론칭과 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홈쇼핑에서 인사를 드릴 예정이며, 홈쇼핑 시장에서의 뷰티관련 1위 기업으로써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