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싱가포르관광청과 현지 결제 ‘윈터 프로모션’ 실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2.10 13:3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신한카드는 겨울 휴가철을 맞아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윈터 홀리데이 인 싱가포르! 신한카드 들고 고고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10일 신한카드가 싱가포르관광청과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하는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료=신한카드)

고고싱 윈터 프로모션은 신한카드와 싱가포르관광청이 여름 캠페인에 이어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 캠페인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한 마스터카드 신용과 체크 이용 고객으로 행사 대상을 넓혔다.

먼저 신한 마스터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합산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지난달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분이 대상이며 합산 이용금액 최소 기준은 10만원이다. 캐시백 최대 금액은 3만원까지다.

같은 기간 신한 마스터카드로 싱가포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들에게 합산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시백과 럭키 드로우 이벤트 모두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결제한 금액만 해당된다.

이에 더해 오는 27일까지 싱가포르 대표 관광지인 오차드 로드 내 마스터카드 리워드 제휴 쇼핑몰에서 신한 마스터카드로 300싱가포르달러 이상 결제 시 30싱가포르달러 상당의 쇼핑 바우처를 제공한다. 고고싱 윈터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과 더 많은 제휴 쇼핑몰 정보는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 SOL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싱가포르관광청 써린 탄 북아시아 국장은 “이번 겨울에도 한국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한국 방문객이 싱가포르를 겨울 여행지로 선택하고 풍성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연휴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싱가포르로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글로벌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업을 지속해 신한카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