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오브 히어로즈’, 4년 여정 담은 공식 아트북 출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08.02 12:53 의견 0
클로버게임즈가 ‘로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아트북을 출시했다. (자료=클로버게임즈)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클로버게임즈가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여정을 담은 아트북을 선보였다.

클로버게임즈는 오는 9월 2일까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모바일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공식 아트북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아트북은 출판사 다산북스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졌다. 출시 후 4년 동안 누적된 일러스트를 비롯해 원화 및 콘셉트 아트, 개발진 인터뷰 등을 300여 페이지 분량으로 담았다. 아트워크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공개된 적 없는 캐릭터마다의 상세 설정을 세세하게 수록한 것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이번 아트북 펀딩은 ‘여정’을 콘셉트로 준비했다. ▲여권 케이스 ▲네임택 북마크 ▲캐리어 디자인으로 제작한 보관 케이스 등 콘셉트를 충실하게 녹여낸 굿즈로 이용자들의 몰입을 더 하고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펀딩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쿠폰 2종을 제공한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4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아트북을 출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게임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