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가구 들여가세요"..한샘, 상반기 결산 ‘시즌오프’ 행사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3.06.07 15:36 의견 0
한샘 무브미(MVME) 프라임 리츠 천연가죽 리클라이너 소파 (자료=한샘)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한샘이 히트상품을 알뜰살뜰 구매할 수 있는 상반기 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상반기를 마무리하는 정기세일 ‘시즌오프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전국의 대형 인테리어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에 전개된다.

먼저 온라인 한샘몰에서 다양한 특가전을 통해 상반기 인테리어 인기 상품 700여 종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주차 별로 운영되는 ▲릴레이 특가 ▲공간별 특가 모아보기 ▲시즌오프 모아보기 기획전을 통해 주방, 침실, 드레스룸, 서재, 아이방 등 공간별 ‘카테고리 킬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즌오프 모아보기 기획전에서 운영하는 한샘 가구는 상반기 동안 가장 인기 많았던 상품으로만 엄선되어 한정된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한샘몰 입점 가구의 경우에도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중심으로 높은 할인율을 적용했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한샘 스테디셀러 아동 가구 ‘샘키즈(SAMKIDS)’와 수납 침대 ‘아임빅(I’M BIG)’, 한샘의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무브미(MVME)’ 제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시즌오프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가격대별 할인 쿠폰팩을 증정한다. 다만 선착순 쿠폰간 중복 적용을 받을 수는 없다. 이 밖에도 ▲첫 구매 쿠폰 ▲일일 3천원 쇼핑지원금 ▲하나/KB국민카드 결제 최대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상반기 동안 한샘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상품들에 대해 가격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상반기 히트 상품을 알뜰살뜰하게 쇼핑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