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슬개골 보호대 포베오, ‘케이펫페어 세텍’ 상담·시착 진행

박진희 승인 2023.03.22 11:50 의견 0
포베오는 오늘 25일~26일 서울 강남구 세텍(SETEC) 달님관 2층 세미나장에서 ‘포베오와 함께하는 반려견 튼튼관절을 위한 관리법’ 세미나를 연다. [자료=포베오]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강아지 슬개골 탈구 보호대 브랜드 ‘포베오’가 케이펫페어 세텍을 찾는다.

포베오는 오늘 25일~26일 서울 강남구 세텍(SETEC) 달님관 2층 세미나장에서 ‘포베오와 함께하는 반려견 튼튼관절을 위한 관리법’ 세미나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틀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김석중 수의사(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 대표원장)가 강아지 관절 건강 관리 교육 및 슬개골 탈구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세미나 기간 낮 12시부터 1시까지는 포베오 슬개골 탈구 보호대 시착 및 상담 서비스도 진행된다.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포베오 직원들이 반려견 슬개골 건강 관리, 보호대 착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포베오 측은 “케이펫페어 공식 파트너병원 24시센트럴동물메디컬센터와 반려견 관절 건강을 위한 공감대로 함께하게 됐다”면서 “반려인 입장에서는 슬개골 탈구 보호대가 강아지에게 잘 맞을지, 적응은 잘 할 수 있을지 알아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세미나 참석을 원하는 반려인은 반려동물 플랫폼 ‘쭈쭈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내 부대행사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참석 인원은 선착순 60명(25·26일 각 30명)이며, 모집 기한은 23일까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