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제로의 가벼운 매력"..롯데칠성음료, ‘밀키스 제로’ 신규 광고 진행

김제영 승인 2023.03.16 15:40 의견 0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자료=롯데칠성음료]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를 전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신제품 ‘밀키스 제로’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떴다. 밀키스 제로’라는 문구를 통해 제로 칼로리의 가벼움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고자 제작됐다.

광고는 로켓 발사대와 관제탑을 비추며 관중들이 로켓 발사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카운팅 숫자가 제로가 되는 순간, 로켓이 아닌 밀키스 제로를 마신 관중들이 가볍게 뜨는 장면을 통해 신선한 반전과 재미를 선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TV CF,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광고 본편을 공개하고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학원가 인근 지하철, 버스 등에서 옥외 광고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4월에는 밀키스 제로의 감성적 가치를 전달하는 ‘기분엔 TAKE’ 온라인 프로모션 등 소비자 체험형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밀키스 제로 광고를 통해 제로 칼로리라는 제품 특성과 기분까지 가볍게 좋아지는 밀키스 제로만의 감성적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길 기대한다”며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캠페인, 경품 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