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보험, 새해맞이 연금저축 이벤트 펼쳐..“사업비 낮춰 높은 연금소득 기대”

윤성균 기자 승인 2023.02.02 10:3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KDB생명(대표 최철웅)의 KDB다이렉트보험은 오는 28일까지 ‘KDB생명 새해맞이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DB다이렉트보험이 새해를 맞아 연금저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KDB생명]

이벤트는 올해부터 연말정산 연금저축 세액공제 납입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는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의 예상 연금 수령액 확인 후 해당 내역을 개인 카카오톡 메시지로 발송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참여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도미노피자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각각 20명과 80명에게 제공한다.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보험료에 따라(최소 10만원 이상 해당) 1만원부터 최대 3만원의 신세계상품권, 스타벅스, 또는 해피콘 상품권을 증정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다이렉트보험의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 연금보험’은 사업비를 낮춰 높은 연금소득을 기대할 수 있다”면서 “예금자 보호를 받으며 평생 연금 형태로 수령할 수 있어 노후에 안정적이 연금을 받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