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충장부대 장병 위문금 1천만원 전달.."ESG경영 바탕 지역과 상생발전"

최창윤 기자 승인 2023.01.27 10:44 의견 0
광주은행은 최근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을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1000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오병석 제31보병사단장, 고병일 광주은행장 [자료=광주은행]

[한국정경신문(광주)=최창윤 기자] 광주은행은 최근 지역 향토부대인 제31보병사단을 방문해 군부대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담아 1000만원의 위문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매서운 추위와 폭설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지역 방호와 대민지원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을 위문 방문한 광주은행은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 장병들을 격려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강추위와 싸우며 폭설 피해 복구 지원을 펼치는 등 여러모로 힘든 시기에 지역의 국토방위에 힘쓰는 향토부대 장병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광주은행 또한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ESG경영을 바탕으로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및 금융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정기적으로 제31보병사단을 위문 방문해 군장병들을 격려하며 위문금을 전하고 있으며 제31보병사단과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캐시백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카드를 출시하는 등 금융 우대 서비스 제공에 적극 협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