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겨울왕국으로 떠나요”..롯데관광개발, 홈쇼핑서 북유럽 패키지 판매

강헌주 기자 승인 2023.01.13 16:32 의견 0
노르웨이 피오라 전망 알렉산드라 호텔 [자료=롯데관광개발]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롯데관광개발은 홈쇼핑서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1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4개국을 크루즈와 산악열차 등을 통해 10일간 여행하는 북유럽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5월부터 9월까지 주 2회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수요일 출발) 및 터키항공(화요일 출발) 비즈니스 클래스(회당 16석)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 1인 839만원(각종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여행 일정이 긴 만큼 불필요한 버스 이동을 줄이고 현지 국내선 항공(1회) 및 럭셔리 크루즈(2회)를 이용하는 등 고품격 여행 상품에 걸맞는 최적의 동선으로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주요 관광지로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노르웨이의 3대 피오르(빙하가 녹아서 산이 깎여 만들어진 협곡)인 게이랑에르, 송네 피오르, 하당에르 피오르가 있다.

이외에도 스톡홀름 시청사 및 오슬로 뭉크 미술관 관람,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도시 베르겐 투어 등 도심 관광지까지 포함되어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