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보충과 에너지 보충을 한 번에..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3.01.11 11:21 의견 0
유어핏 '마시는 마그네슘B' [자료=동국제약]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동국제약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이 마그네슘 라인을 추가했다.

유어핏은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특히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mg 함유돼 있다. 액상 타입이라 흡수 역시 빠르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고,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함량도 1일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스틱포 형태의 포장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더불어 제주산 한라봉 농축액과 감귤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담당자는 “신제품 ‘마시는 마그네슘B’는 운동, 야근, 학업 등으로 육체 피로를 겪는 이들의 근육건강과 에너지 충전에 도움이 된다”며 “흡수가 빠른 액상 스틱으로 휴대와 섭취가 편리해, 가족과 친구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