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나인 '고객 맞춤형 디자인' 강화..론칭 10주년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도

김성원 기자 승인 2021.12.28 15:22 의견 0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내년에 론칭 10주년을 맞는 골프공 전문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고객 맞춤형 디자인 강화'를 선언하며 대변신에 나섰다.

세인트나인은 10주년 기념 첫 번째 변화로 '공식 홈페이지'을 리뉴얼했다고 28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모바일과 PC, 모든 환경에 최적화되는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전체 메뉴를 수직적 구성으로 바꿈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보기 편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세인트나인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는 제품의 이미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새롭게 촬영해 세련됨을 강화했다. 제품 각각의 스펙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도식화하는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지난 27일부터 세인트나인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료=세인트나인]

세인트나인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이자, 차별화 요소인 멘탈메이트 캐릭터들이 새롭게 변신한 모습도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소개되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2세대 캐릭터 멘탈메이트에는 골퍼들의 멘탈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세인트나인만의 골프 색채 심리학의 컬러가 더욱 강화됐다.

세인트나인의 새 '공식 홈페이지' [자료=세인트나인]

세인트나인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올해 12월 27일부터 내년 1월 9일까지 진행하는 '새해 다짐 이벤트'는 세인트나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널을 팔로우한 후 각자 필요한 멘탈메이트와 세인트나인 볼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강력한 비거리 Saintnine X 1더즌과 최상의 컨트롤 Saintnine W 1더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와 세인트나인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