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추석연휴 맞아 '고객별·장르별' 맞춤 콘텐츠 제공

송정은 기자 승인 2021.09.17 11:42 의견 0
SKB가 추석연휴를 맞아 고객별·장르별 맞춤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료=SKB]

[한국정경신문=송정은 기자] SK브로드밴드(이하 SKB)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맞춤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SKB는 17일 추석 연휴 기간 '고객별·장르별' 콘텐츠를 제공하고 B tv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SKB는 '다시 만나고 싶은 일상 여행'을 주제로 영화·방송·키즈·애니 등 장르별 추천작을 선별한 'B tv 추석투어 특집관'을 편성한다.

SKB 관계자는 "여행 마니아를 위한 '랜선 해외 여행',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떨어져 연휴를 보내는 고객을 위한 '가족 영화' 등 여러 테마로 큐레이션했다"며 "B tv뿐 아니라 모바일 B tv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준비됐다.

어린이 시청자를 위해 '뽀로로', '시크릿쥬쥬', '신비아파트', '포켓몬스터' 등 인기 애니매이션 113개와 극장판 31편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장년층 시청자를 위해 '신나는 트로트 모음',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윤은희의 건강댄스' 등 신규 콘텐츠도 준비했다.

최신 영화 콘텐츠도 선보인다.

'씽크홀', '랑종' 등 최신 영화를 연휴기간 B tv를 통해 관람이 가능하다.

SKB는 올해 개봉한 주요작을 비롯한 인기 영화 110여 편은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 1만 2천편의 최대 영화 편수를 보유한 월정액 상품 'OCEAN'은 추석 기간 한정으로 '기간 패스'를 할인 판매한다.

'OCEAN 90일 기간 패스'는 15% 할인되며 OCEAN 인기작만 모아둔 'OCEAN SELECT 90일 패스'는 40% 할인된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플랫폼본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 친구와 왕래가 어려운 고객들이 SKB가 준비한 다양한 B tv 추석 이벤트로 즐거운 명절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