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부터 렌터카까지”..진에어, 가을 제주 여행 프로모션 진행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9.14 10:37 의견 0
제주 여행 프로모션 [자료=진에어]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진에어가 가을을 맞이해 9월과 10월 제주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진에어는 14일 제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항공권 할인, 클룩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먼저 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전용 지니쿠폰을 지급한다. 지니쿠폰은 항공권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5000원 ▲1만원 ▲3만원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이어 제주 렌터카, 여행 상품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렌터카를 예약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미술관 및 박물관, 테마파크 체험 등 제주 지역 여행 상품을 할인해준다. 기존의 클룩 구매 여부에 따라 첫 구매 시 10%, 재구매 시 5% 할인이 적용된다.

이외에 진에어 국내선 탑승권을 제시하면 웰리힐리파크 워터파크 입장료 50% 할인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진에어 전용 객실패키지를 즐길 수 있다.

진에어는 “가을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여행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