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루이엔티, 보컬리스트 최적화 관리 나선다..레이블 타이틀미디어 설립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6.09 09:01 | 최종 수정 2021.06.21 09:08 의견 0
가수 바비킴(왼쪽)과 양수경. [자료=_타이틀미디어]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종합엔터테인먼트 스타크루이엔티가 보컬전문레이블 ‘타이틀미디어’를 설립하고 새로운 걸음에 나선다.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보컬전문 레이블 타이틀미디어를 새롭게 설립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타이틀미디어는 스타크루이엔티의 산하 레이블로 맞춤형 기획과 마케팅을 도입한다. 보컬리스트에 최적화된 관리는 물론 매니지먼트에 나설 예정이다.

타이틀미디어의 차별화된 보컬 전문 매니지먼트를 받게 될 첫 번째 주자는 스타크루이엔티의 대표 보컬리스트인 양수경과 바비킴이다.

두 아티스트를 시작으로 타이틀미디어는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신인 발굴을 통해 탄탄한 보컬전문 레이블로 성장해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틀미디어의 신임대표로는 김종언 스타크루이엔티 총괄 콘텐츠 담당이사가 취임했다.
김종언 대표는 “차별화된 기획과 마케팅을 통해 보컬리스트들의 자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K-보컬 발전에도 이바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