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사랑할 준비됐다!..미니 8집 타이틀 곡명 ‘Ready to love’ 공개

이슬기 기자 승인 2021.06.09 08:59 의견 0
세븐틴. [자료=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그룹 세븐틴이 오는 6월 18일 신곡 ‘Ready to love’로 전격 컴백한다.

세븐틴은 오늘(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Moments Of Falling In Love, and Get “Ready to love” With Us?’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18일 발매되는 미니 8집 ‘Your Choice’의 모션 비디오와 타이틀 곡명 ‘Ready to love’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모션 비디오는 무드 있는 공간 속 빔프로젝터만이 재생되고 있어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빔프로젝터 스크린에는 사랑을 알게 되고 벅차오름을 느끼는 등 풋풋한 사랑의 순간이 담긴 세븐틴의 ‘아낀다’, ‘만세’, ‘예쁘다’ 뮤직비디오 일부가 재생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영상 말미 등장한 타이틀 곡명 ‘Ready to love’와 그 위로 흘러나온 ‘I’m ready to love’라는 가사의 음원 일부가 시선을 끈다.

세븐틴은 2021 “Power of ‘Love’” 프로젝트를 통해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하며 솔직하면서도 다채로운 사랑의 감정으로 2021년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하고 있다.

컴백에 대한 설렘을 유발하는 동시에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감성의 세븐틴이 선보일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미니 8집 ‘Your Choice’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