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미국과 중국시장에서 실적 개선할듯"..목표주가 5만8000원-하나금투

권준호 기자 승인 2021.04.16 08:54 의견 0
휠라홀딩스의 목표주가 및 가격변동 추이 [자료=하나금융투자]

[한국정경신문=권준호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휠라홀딩스가 미국 경기회복과 중국시장 고성장에 따른 실적 개선이 눈에 띌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새롭게 5만8000원으로 제시했다. 이는 지난 15일 종가 대비 35.1% 높은 수치다.

서현정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국내와 중국, 미국을 비롯한 해외에서 휠라의 고성장세가 주목된다”며 “미국의 경우 백신 접종과 소비 활동이 맞물리며 매출이 점차 확대되고 있고 우리나라 안에서도 학생들 개학이 시작되며 매출이 개선되고 있는 모양새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휠라홀딩스의 1분기 연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전년 대비 1%, 45% 증가한 8000억원과 976억원으로 예측했다.

하나금융투자가 특히 중국과 미국을 언급한 것은 휠라가 현재 상표권 계약과 기업 인수를 통해 중국과 미국에 진출해있기 때문이다.

휠라는 지난 2007년 중국의 'Anta'그룹과 상표권 계약을 맺으며 중국 시장에 진출했고 지난 2016년에는 세계 1위 골프공 브랜드 ‘타이틀리스트’를 보유한 미국의 ‘아쿠쉬네트홀딩스’를 인수하며 미국에 진출한 바 있다.

서 연구원은 “중국에서는 여전히 휠라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미국에서도 골프 시장 확대로 인한 신규 신발 출시 등 휠라에 기회가 있을 것으로 예측된다”며 “휠라가 지난 2017년 출시해 호평을 받았던 '디스럽터 2'의 후속 아이템을 잘 출시한다면 브랜드 경쟁력은 더욱 강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