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와 보습을 한번에..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이너핏 워터플러스' 2종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4.12 09:33 의견 0
이너핏 워터플러스 [자료=아모레퍼시픽]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다이어트와 피부 보습을 한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아모레퍼시픽 오설록은 건강기능식품 ‘이너핏 워터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너핏 워터 플러스는 녹차의 대표 성분인 카테킨과 콜라겐이 함유됐다. 카테킨은 체지방과 체지방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 기능이 있다. 콜라겐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너핏 워터 플러스는 깔라망고맛과 해피자몽맛 2종이다.

이너핏 워터플러스 1포에는 카테킨 300mg과 AP 콜라겐 효소분해 펩타이드 1000mg이 들어있다. 이는 일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한다. 깔라망고맛은 비타민 C와 비타민 B2, 해피자몽맛은 비타민 C이 포함됐다. 하루 1포로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임산부와 수유부는 주의해서 먹어야 한다.

파우더 제형인 이너핏 워터플러스는 500ml 생수에 1포를 넣어 섭취하는 스틱형 제품이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음용할 수 있다. 1포에 15kcal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함께 병행하면 다이어트와 피부 보습에 더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