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대규모 업데이트..‘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공개

오수진 기자 승인 2021.04.09 11:21 의견 0
넷마블 세븐나이츠2,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 업데이트. [자료=넷마블]

[한국정경신문=오수진 기자]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가 신규 전설 영웅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9일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과 희귀 영웅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카라에스텔의 왕 아델은 공격형 영웅이다. 상대방에게 화상 효과를 부여하고 피해면역 효과가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델 업데이트로 ‘영웅의 기억’ 콘텐츠에는 아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의지의 여정’ 퀘스트가 추가됐다.

‘희귀+’ 영웅으로 등장하는 ‘네스트라의 사도 트리스탄’은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도발 효과 등을 보유한 방어형 영웅이다.

또 넷마블은 오는 22일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를 특설 사이트를 통해 예고하고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설 사이트를 통해서는 ‘나만의 링크’를 만들어 친구를 초대한 유저에게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친구가 초대에 응하지 않더라도 1번만 링크를 공유하면 영웅소환티켓(10회)을 받는다.

100% 당첨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열린다. 14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최종 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100%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가질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지급한다.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될 것”이라며 “시나리오의 재미뿐만 아니라 전투의 깊이를 더해줄 신규 캐릭터 2종도 출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