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클리닉] 눈가주름 개선 써마지FLX, 눈꺼풀·안구 주의해서 시술해야

김성원 기자 승인 2021.04.07 09:00 | 최종 수정 2022.12.07 17:18 의견 0

압구정 리연케이 피부과 김장한 원장은 "가격만 보고 시술을 결정할 것이 아니라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도 확인해야 안전하다"고 조언한다.

[리연케이 피부과=김장한 원장] ‘동안’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시술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눈가 주름의 경우 눈꺼풀이 워낙 얇고, 안구를 주의해서 시술해야 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부위로 손꼽힌다.

써마지FLX는 이러한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리프팅 기기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눈을 감았을 때 안구 바로 위를 덮는 눈꺼풀 부분을 거의 유일하게 치료할 수 있는 기기이기도 하다.

써마지FLX는 고주파 전류를 이용해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리프팅 장비다. 피부 진피층에 균일하고 커다랗게 열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으며, 기존의 콜라겐을 수축시키면서 동시에 새로운 콜라겐과 탄력 섬유를 재생시킬 수 있는 방법이다.

기존 3세대 써마지CPT에서 진화한 써마지FLX는 비수술로 간단하게 피부 탄력과 타이트닝 및 리프팅 효과, 잔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통증 완화 기술로 통증 없이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다.

써마지FLX는 눈가 주름을 개선하기 위해 눈가 전용 팁인 ‘아이팁’을 사용한다. 아이팁을 이용한 아이써마지는 눈꺼풀뿐만 아니라 눈 밑, 눈가, 눈 위쪽 등을 전체적으로 시술할 수 있다. 아이팁 이외에 토탈팁을 이용하면 얼굴 전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얼굴 중에서도 눈 부위는 매우 중요하다. 눈꺼풀 부분의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 미세한 주름이 생기게 된다. 또 눈을 뜨더라도 눈꺼풀이 처져 노안으로 보이게 한다.

아이써마지는 이와 같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으며, 토탈팁을 이용할 경우 기본적인 써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눈가주름부터 피부처짐 개선이 가능하고, 광채 피부도 만들 수 있다.

다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정품팁 사용 및 울써마지 등 복합시술로 자신의 피부상태에 고려한 맞춤시술을 받는게 중요하다. 또 단순히 써마지 가격만 보고 시술을 결정할 것이 아니라 의료진의 경험과 노하우도 확인해야 안전한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