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클리브랜드와 파트너십 강화..광고 제휴 연장 계약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3.29 09:37 의견 0

광고 제휴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왼쪽)와 클리브랜드 양계홍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자료=골프존]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골프존의 국내 실내골프연습장 직영사업 GDR아카데미가 골프웨어 클리브랜드와 파트너십을 강화한다.

골프존은 GDR아카데미가 클리블랜드와 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양사는 2년째 광고 제휴 협약을 잇게 된다. 계약기간은 올해 3월부터 내년 2월 말까지 1년이다.

향후 골프존은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매장의 스크린과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클리브랜드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클리브랜드는 전국 GDR아카데미 직영점 레슨프로 등 전 직원 약 600명의 유니폼 총 4500벌의 의류 협찬을 진행하고 특가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지난해부터 이어온 클리브랜드와 좋은 인연을 바탕으로 올해도 양사 간 발전을 도모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유기적인 협력 체계를 이어갈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은 물론 기업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