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팩토리 'V컬러링' 영상 촬영 V스튜디오 개관

강헌주 기자 승인 2021.03.03 15:10 의견 0

고객이 T팩토리 V스튜디오에서 직접 V컬러링 UGC 영상을 촬영하고 있다. [자료=SK텔레콤]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SK텔레콤은 홍대 거리에서 운영 중인 T팩토리에 'V컬러링'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V스튜디오를 개관했다.

T팩토리 내 별도 공간에 방문한 고객은 직접 UGC(User Generated Contents) 영상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거나 V컬러링 영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방문 고객은 심리테스트와 뇌파집중도 측정을 통해 본인 성향에 따른 맞춤형 숏폼 영상 스타일 추천, 영상 촬영, 편집 등을 통해 UGC를 직접 제작해 V컬러링과 SNS에 업로드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T팩토리에서 즉석으로 인쇄한 얼굴 하관 마스크 선물과 함께 V스튜디오에서 UGC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V컬러링과 SNS 업로딩을 통해 체험을 완료하면 V컬러링 콘텐츠 할인권을 디지털쿠폰으로 제공한다.

V스튜디오는 4월까지 운영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인플루언서와 숏폼 크리에이터가 T팩토리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 직업 등에 대해 멘토링과 특별강연 등의 이벤트가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