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전제품 최대 20% 할인...'3월 월간혜택' 진행

이정화 기자 승인 2021.02.26 14:45 의견 0
하나카드는 3월 한 달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자료=하나카드]

[한국정경신문=이정화 기자] 하나카드는 3월 한 달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월간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계절에 맞춰 '시작해 봄'을 주제로 패션, 가전, 여행, 해외직구 등 생활 쇼핑 영역에서 다양한 결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형 온라인 쇼핑몰 및 의류 쇼핑몰에서는 ▲G마켓 패션스퀘어 봄 시즌 패션 기획전에서 최대 7000원 할인 ▲11번가 봄 패션 기획전 최대 1만원 할인 ▲무신사 5000원 즉시 할인 ▲지그재그에서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학기 준비, 이사 및 혼수 시즌에 맞춘 혜택도 준비했다.

▲쿠팡 가전제품 최대 20% 즉시할인 ▲롯데 온라인 하이마트 최대 15% 청구할인 ▲위메프 디지털위크 최대 10% 할인해준다. 위메프에서 하나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하나원큐페이'로 결제하면 하나머니 5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웃도어 스포츠 '골프' 및 국내여행 수요에 맞춘 혜택도 마련했다. ▲카카오골프예약 앱 그린피 10% 청구할인 ▲골핑 최대 5만원 할인 ▲비즈몰 최대 5만원 할인 ▲진에어 항공운임 최대 2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남주리 디지털플랫폼 트라이브 브랜드마케팅팀 담당자는 "봄 시즌 생활영역에서 늘어난 고객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패션, 여행, 골프, 가전 등 다채로운 생활 밀착 할인 혜택을 담았다"며 "봄 시즌 쇼핑도 하나카드와 함께하며 알뜰하게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