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게임박스‘에 인디게임 3종 출시..“인디게임 생태계 확장”

강헌주 기자 승인 2021.02.25 16:17 의견 0
KT 모델이 ‘게임박스’의 신규게임을 소개하고 있다. [자료=KT]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KT는 인디게임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KT는 자사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에 인디게임 3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인디게임은 퍼즐 어드벤처 게임인 펌킨의 '소원', 동양 판타지 콘셉트의 슈팅 액션 게임인 AB Shot의 'IRA' 사전 출시 버전, 캐주얼 스포츠 게임인 엑스포테이토의 '컴온베이비'다.

게임박스에 회원 가입만 하면 모바일과 PC, IPTV를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KT는 한국인디게임협회와의 협력을 통해 인디게임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힘을 모았다.KT는 인디게임 개발사 육성과 진흥을 위해 3월 말 한국인디게임협회가 주관하는 인디오락실에도 스폰서로 참여한다.

KT는 25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게임박스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인디게임을 즐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니터와 홈 스피커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게임 콘텐츠를 포함한 협력 사업을 도모하며 게임 생태계 전반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들에게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