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설맞이 어촌마을 특산물 할인전 진행..최대 30% 할인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6 08:56 의견 0
쿠팡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 [자료=쿠팡]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쿠팡이 다음달 28일까지 ‘어촌체험휴양마을 특산물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은 고객들이 어촌마을에서 생산하는 질 좋은 특산물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해양수산부 산하 한국어촌어항공단과 함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 상품은 전국어촌체험휴양마을, 어촌 6차산업화시범마을 등 어촌관광경영체에서 제공하는 특산물로 마을에서 직접 제조하거나 채취한 수산물로 구성됐다.

특히 화성 백미리마을의 새우장과 전복장, 세계 5대 청정 갯벌 가로림만이 있는 중리마을의 감태, 그리고 겨울 별미인 포항 창바우마을의 과메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기획전을 통해 30% 할인쿠폰을 다운 받아 원하는 특산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골고루 볼 수 있도록 1인당 최대 3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대형 수산물 가공업체가 아닌 현지 주민들이 준비하는 행사이기 때문에 재고량에 따라 할인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들을 위해 해양수산부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면서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수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