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사가' 오늘 오전 8시 정식 오픈, 사전등록 514만..기대감 UP

최태원 기자 승인 2021.01.26 04:51 의견 0
그랑사가 등장인물 [자료=그랑사가 홈페이지]

[한국정경신문=최태원 기자] 엔픽셀의 데뷔작 그랑사가가 26일 오전 8시를 기해 정식 출시된다.

그랑사가는 지난 17일 사전등록 500만명을 돌파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어 흥행 여부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재까지 514만명이 사전등록을 마쳤다.

앞서 엔픽셀은 지난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해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그랑사가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왕국을 구하는 기사단의 모험을 담고 있다.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 등을 자랑한다.

앞서 그랑사가는 유아인, 신구, 이경영 등이 출연한 TV CF '연극의 왕'이 크게 주목을 받았다. 유튜브 영상 조회수만 1000만번을 넘겼다. 가수 태연이 참여한 타이틀곡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도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 7일 실시한 기사단 명 선점 이벤트에서는 하루만에 사용자가 몰려 서버군을 증설하기도 했다.

올해 상반기 최대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그랑사가는 엔픽셀이 글로벌 투자사로부터 대규모 투자를 이끌어내며 일찌감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