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설 선물세트도 ‘라방’으로..최대 30% 할인

박수진 기자 승인 2021.01.26 06:01 의견 0
SSG닷컴이 ‘비대면 설’을 앞두고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 판매 방송에 나선다. [자료=SSG닷컴]

[한국정경신문=박수진 기자] SSG닷컴이 ‘비대면 설’을 앞두고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 판매 방송에 나선다. 수산업체 대표부터 이마트 미트센터장, 피코크상품개발실 셰프까지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상품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과 28일 양 일간 오전 11시부터 각각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를 소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2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첫 번째 방송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안성마춤 한우 다복세트’와 ‘신세계 샤인머스켓 세트’, ‘신세계 은갈치’, ‘포트넘앤메이슨 티 머그 기프트 박스’ 등 4종의 대표 상품이 한 시간에 걸쳐 소개된다.

방송 진행을 맡은 쇼호스트와 함께 이시우 ‘광진수산’ 대표, 이지영 ‘에이플영농법인’ 이사, 이일열 ‘안성마춤한우’ 대리 등 협력사 관계자가 출연해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예정이다. 해당 상품들은 라이브방송 시간 동안 최대 20%까지 할인해 판매하며 추가로 5% 할인 쿠폰 적용도 가능하다.

28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이마트 명절 선물세트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마트 ‘피코크비밀연구소’를 배경으로 ‘횡성축협한우’가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작업장 별로 철저한 위생관리 공정을 준수하는 이마트 미트센터 내부 영상도 함께 공개해 신뢰도를 높일 계획이다.

상품의 전문적인 설명을 위해 홍성진 이마트 미트센터 센터장과 원승식 피코크상품개발실 셰프가 방송에 함께 출연한다. 원 셰프와 홍 센터장은 각 부위별 특별한 맞춤 요리법은 물론 먹고 남았을 때 신선하게 보관하는 방법 등 실용적인 정보와 팁도 함께 공유한다.

SSG닷컴은 이날 방송 시간 동안 ‘등심구이용 1+등급’, ‘설도 불고기 1+등급’, ‘국거리’ 등 횡성축협한우 18종을 비롯해 피코크 횡성축협한우갈비세트와 등심세트 등 총 30종의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SSG닷컴 곽정우 운영본부장은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설 선물세트를 비대면 쇼핑으로도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 전문가가 참여한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타 업체가 모방하기 어려운 다양한 포맷으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