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이용자 행사 통해 더 끈끈해진다..모험가의 밤 행사 2월4일 개최

김진욱 기자 승인 2021.01.21 17:04 의견 0
'에오스 레드' 이용자들을 위한 '제2회 모험가의 밤:The RED Night’가 오는 2월4일 개최된다. [자료=블루포션게임즈]

[한국정경신문=김진욱 기자]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이용자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The RED Night’가 오는 2월4일 개최된다.

지난해 진행된 ‘제1회 모험가의 밤’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용자 간담회다. 이번에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맞게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제2회 모험가의 밤:The RED Night’에서는 오는 2월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 3:크로스 월드’를 포함한 2021년 개발 계획을 전하고 이용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이번 이용자 간담회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누구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간담회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된 이용자는 실시간 화상채팅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에피소드 3:크로스월드’를 통해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팔라딘’ 코스프레를 하는 스파이럴 캣츠가 이용자 간담회에 직접 참여해 관심을 모은다.

21일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에오스 레드’ iOS 버전이 정식 출시된다. 에오스 레드 iOS 버전은 지난 12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해 왔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100만 골드 상자, 강화 주문서 등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다가오는 설을 기념해 설날 맞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특별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축년 기념 던전이 오픈되며 설날 기념 스페셜 펫 뽑기 상품을 통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펫 뽑기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