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국씨티은행, 1000달러 이상 해외송금시 아이폰 등 경품 증정

조승예 기자 승인 2021.01.06 09:18 의견 0
한국씨티은행이 새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해외 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한국씨티은행]

[한국정경신문=조승예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새해를 맞아 이달 말까지 해외 송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이나 영업점을 통해 이벤트 참여 등록을 하고 누적 금액 미화 1000달러 이상 송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형 아이폰과 식음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일반적인 해외송금뿐만 아니라 씨티은행 글로벌 계좌이체 서비스를 통한 송금도 포함된다. 씨티은행 글로벌 계좌이체 서비스가 가능한 16개국의 씨티은행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 일체의 수수료 없이 실시간 송금도 가능하다.

또한 한국씨티은행을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거래외국환은행 신규 지정은 영업점 방문 없이 온라인을 통한 간단한 입력만으로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등록을 하고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등록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또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해외송금 수요가 많은 연초를 맞아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해외 송금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푸짐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벤트 기간에 송금하길 바란다"며 "특히 씨티은행 글로벌 계좌이체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에 송금하는 경우 수수료 없이 실시간으로 송금이 가능한 만큼 해당 서비스를 사용해 볼 것을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